부동산 링크 빌딩: 최고의 전술 4가지

부동산 링크 빌딩: 최고의 전술 4가지

인바운드 링크는 부동산 웹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구축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SEO 전략의 일부로 이러한 입증된 링크 구축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부동산 링크 빌딩: 최고의 전술 4가지

부동산 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리고 똑똑한 부동산 중개인은 군중에서 눈에 띄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웃는 얼굴의 사진을 게시판에 던지고 리드가 오기만을 기다리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부동산도 디지털화되었습니다.

주택 구매자의 97%가 Google 검색으로 프로세스를 시작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

사실이야 부동산 중개인에게 연락하기로 결정하기 훨씬 전에 그들은 해당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주택을 검색하고, 가격을 확인하고, 가상 여행을 하고, 부동산 중개업체를 확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력한 웹 존재감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는 단순히 Facebook 프로필을 갖는 것 이상을 의미합니다. 배경 소음에서 눈에 띄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부동산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검색 엔진에 의해 귀하의 사이트의 높은 순위를 얻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하지만 어떻게 합니까?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귀하의 위치를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양질의 인바운드 링크를 구축하는 것 입니다.

백링크라고도 하는 이러한 수신 링크는 사이트의 콘텐츠가 얼마나 중요하고 신뢰할 수 있는지 검색 엔진에 알립니다.

그리고 이 카테고리에서 더 높은 평가를 받을수록 검색 엔진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얻게 됩니다.

지금 당장은 “하지만 잠깐만요. 저는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가 아니라 부동산 중개인입니다. 나는 링크 구축에 대한 첫 번째 일을 모른다!”

진정하세요.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양질의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입증된 4가지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부동산 업계가 백링크로 직면한 과제

인바운드 링크를 생성할 수 있는 방법을 시작하기 전에 이 업계에서 링크 구축의 특정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시장은 과밀하다

업계의 경쟁 이 얼마나 치열한지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러나 이는 좋은 백링크를 생성하는 것을 훨씬 더 중요하게 만듭니다.

Keller Williams, RE/MAX, Berkshire Hathaway와 같은 대기업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인 지역 부동산 중개인은 토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대규모 전국 기업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좋은 링크 사이트를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인바운드 링크를 요청할 때 링크 사이트의 품질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사이트를 조사 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으며 링크를 얻기 위해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메트릭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모든 백링크가 동일하게 생성되지는 않는다는 것은 단순한 사실입니다.

SEO 전문가가 아닌 사람은 들어오는 링크가 좋은 링크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트래픽이 많은 관련되지 않은 사이트의 링크가 트래픽은 적지만 관련 사이트보다 우수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

지역 검색이 중요

일반 SEO는 좋지만 대부분의 귀중한 리드는 [내 주변의 집]과 같은 지역 검색어 를 검색할 것입니다. 백링크 전략은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이제 모든 것이 끝났으므로 링크를 생성하고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며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전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네트워크, 네트워크, 네트워크

부동산 게임은 모두 관계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 알고 있는지, 또는 시장에 무엇이 있는지만큼 당신이 누구를 알고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링크 구축은 동일합니다.

목표: 좋은 수신 링크를 얻기 위해 로컬 네트워크를 활용합니다.

전체 산업은 협업을 기반으로 합니다.

다른 에이전트와 협력하여 판매 중인 부동산을 이전하는 것부터 지역 회의소와 같은 그룹과의 회의에 이르기까지 아무도 부동산 성공을 스스로 달성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가 있으므로 백링크에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지역 소스에 연락하고 업계 및 해당 지역의 블로그 및 웹사이트와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다른 부동산 중개인의 웹사이트와 블로그는 링크의 훌륭한 소스이지만 이웃에 있는 비즈니스 협회, 사회 단체, 심지어 교회에 대해서도 잊지 마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콘텐츠에 링크하도록 하려면 정중하고 적절한(짧은) 이메일만 있으면 됩니다.

이러한 귀중한 로컬 링크를 보호함으로써 지역 검색에서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지역 이 아닌 경쟁자를 희생시키면서 이러한 지역 타겟팅 링크 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대상: 주택 소유자 및 주택 구매자.

네트워크의 백링크가 검색 엔진만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반대로 누군가가 귀하의 콘텐츠에 링크를 걸면 귀하가 하는 일을 믿고 신뢰한다는 매우 강력한 메시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이는 주택 소유자와 주택 구매자에게 손실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가리키는 링크를 더 많이 볼수록 당신은 더 큰 인지도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 두 가지는 더 많은 고객이라는 한 가지 중요한 의미입니다.

2. 지역 타겟팅 콘텐츠 만들기

링크를 구축하고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할 때 위치 기반 타겟팅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까?

목표: 노출을 늘리십시오.

지난 섹션에서 우리는 로컬 네트워크 구축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웹사이트에서 커뮤니티의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콘텐츠 유형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설명하겠습니다.

지역 타겟팅 콘텐츠는 새로운 목록, 부동산의 새로운 추세(예: 재활성화된 이웃의 인기 증가) 또는 해당 지역의 사회 생활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도시에서 가장 좋은 칵테일 바 10곳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은 집을 사고 팔 생각이 없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하지만 그럴 때 누가 가장 먼저 떠오를지 맞춰보세요.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는 웹 검색자를 위한 리소스 역할을 하며 귀하가 언급한 장소의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 있는 귀하의 게시물에 대한 링크로 연결될 것입니다.

타겟 오디언스: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는 인플루언서.

지역 타겟팅 콘텐츠를 만드는 데 있어 유일한 한계는 상상력의 한계입니다.

해당 지역의 사람들에게 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생성하면 선택, 공유 및 연결됩니다.

3. 고객 평가 및 리뷰로 네트워크 구축

평가 및 리뷰 처럼 회사의 정당성에 대해 일반 대중을 납득시키는 것은 없습니다 .

그러나 이 경우에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평판을 쌓도록 권유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주는 것입니다.

목표: 다른 비즈니스와 협력하여 네트워크를 확장합니다.

부동산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구축하는 빠르고 강력한 방법은 다른 비즈니스에 대한 평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감정평가사에 대해 호의적인 견해를 갖고 있습니까? 아니면 좋아하는 세탁소?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이 마음에 드십니까? Google, Yelp 및 기타 플랫폼에서 긍정적인 리뷰를 제공하세요. 그리고 프로필에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권위를 확립하고 당신 자신의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 외에도, 그들은 당신이 검토하는 사업과도 호의를 키울 것입니다.

그리고 일단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면 대부분의 회사는 너무 기뻐서 백링크를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상 고객: 커뮤니티의 다른 비즈니스.

온라인 도구든 지역 서비스 제공업체든 사용하는 모든 비즈니스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리뷰 사이트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그런 다음 리뷰에 링크하고 백링크를 요청하는 이메일을 보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동의할 것입니다.

4. 포럼에 게시

집을 사고파는 일은 관련된 사람들에게 스트레스와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구매자와 판매자 중 다수는 Reddit , Quora 및 지역 사이트와 같은 포럼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습니다. 당신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목표: 부동산 권위자로 자신을 확립.

포럼 사이트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실, 자기 홍보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면, 특히 사용자가 콘텐츠 품질에 대해 투표하는 Reddit과 같은 커뮤니티에서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신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진정으로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링크 구축을 위해 이러한 커뮤니티를 사용하기 시작하기 전에 사람들이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찾도록 돕고 자격 증명을 설정하십시오.

자연스러워 보이는 곳에만 링크를 배치하고 지침을 따르십시오. 전문가로서의 명성을 얻으면 링크가 더 높이 평가되고 클릭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대상 고객: 주택 구매자 및 판매자.

테이크아웃

부동산 사업을 위한 백링크를 구축한다는 생각에 미루지 마십시오. 어렵게 들릴 수 있지만,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글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여기에 나열된 4가지 전술 외에도 백링크를 요청하는 다른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 게스트 포스팅/게스트 블로깅/팟캐스트 출연 . 호스트는 사이트 또는 팟캐스트에서 부동산을 제공하여 귀하의 사이트로 다시 링크할 수 있도록 하여 링크를 생성하고 동시에 청중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Facebook, Twitter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공유할 수 있도록 게시물에 빠른 공유 링크를 추가하기 만 하면 많은 노력 없이 새로운 링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모금 행사와 같은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및 게시).  언론이 다루는 지역 이벤트에 참여하여 홍보를 생성하는 좋은 방법은 평판이 좋고 신뢰할 수 있는 뉴스 매체에서 들어오는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백서 와 인포그래픽 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최고의 콘텐츠는 가장 가치 있는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인간은 지식과 발견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관련 정보가 포함된 백서나 인포그래픽을 만들면 유기적으로 공유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바운드 링크를 의미합니다.

링크를 만드는 것은 실제로 이니셔티브를 보여주고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갖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전술을 사용하여 백링크를 생성하면 장기적으로 SEO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부동산 사업의 승리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