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적 트래픽을 늘리기 위해 이메일을 사용하는 7가지 방법

유기적 트래픽을 늘리기 위해 이메일을 사용하는 7가지 방법

이메일 마케팅은 새로운 고객을 찾고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유기적 트래픽을 늘리기 위해 이메일을 사용하는 7가지 방법

그것은 당신의 경력의 빵과 버터일 뿐만 ​​아니라 아마도 당신의 존재의 골칫거리이기도 합니다.

사무실에서 사무실에 있든 전 세계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든 사이렌의 노래처럼 표적을 부르는 것은 거의 피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현대 세계는 그것 없이는 작동할 수 없습니다.

물론, 우리는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유형의 마케팅보다 소프트 셀(soft Sell)을 제공하며 지출 1달러당 평균 36달러 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놀라운 ROI를 제공합니다 .

그러나 정확히 무엇입니까?

Wikipedia 에 따르면 이메일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이메일을 사용하여 한 그룹의 사람들에게 상업적 메시지를 보내는 행위입니다.

가장 넓은 의미에서 잠재 고객이나 현재 고객에게 보내는 모든 이메일은 이메일 마케팅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메일을 사용하여 광고를 보내거나 사업을 요청하거나 판매 또는 기부를 요청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디지털 마케터에게 이것은 주로 한 가지를 의미합니다. 수신자를 웹사이트로 안내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거나 구매를 하거나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즉, 트래픽은 게임의 이름입니다.

그러나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유기적 트래픽을 늘릴 수 있습니까? 물론!

검색 엔진 최적화( SEO ) 의 핵심 부분은 소셜 미디어 공유 및 백링크 를 포함한 페이지 외부 요소 입니다.

고품질 트래픽은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 순위를 매기는 방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장려하는 한 가지 방법은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입니다.

이제 $10,000 질문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 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웹사이트 방문을 늘릴 수 있는 7가지 방법입니다.

1. 정확한 목표물

이탈률 – 온라인 마케팅에서 더러운 단어입니다.

이메일 이탈률(즉, 수신자의 서버에서 반환된 이메일)과 같은 것이 있지만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에게 실제로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이탈률, 즉 조치를 취하지 않고 사이트를 떠나는 방문자의 비율입니다.

이것이 이메일 마케팅이 정말로 빛날 수 있는 곳입니다. 목록을 구입했든 직접 작성했든 상관없이 잠재고객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정보를 갖추고 있어야 타겟이 명확한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을 개선하려면 과거에 관심을 표명했거나 귀하의 콘텐츠가 현재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귀하의 콘텐츠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메일 캠페인을 보내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방문자는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더 오랜 시간을 보낼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귀하의 웹사이트가 좋은 자원임을 검색 엔진에 알립니다. Google은 사이트의 권위를 인정하고 그에 따라 순위를 높입니다.

2. 사용자 의도 이해

이메일 대상이 메시지를 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그들에게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하고 그들이 당신이 보낸 것과 관련성이 있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그냥 세계 최고의 제목을 쓰셔도 됩니다. )

사용자 의도 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으며 모두에 대해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탐색 – 사용자가 특정 사이트로 이동하려고 하는 경우, 축하합니다.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 정보 – 사용자가 정보를 찾는 곳입니다.
  • 트랜잭션 – 사용자가 구매하거나 다른 온라인 작업을 수행할 준비가 된 경우.

조직의 SEO도 운영하고 있다면 이 개념에 익숙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누구에게나 연락하여 사람들을 귀하의 사이트로 유도하는 롱테일 키워드 또는 설명 검색을 요청하십시오.

그런 다음 이를 사용하여 청중과 연결될 이메일 메시지를 만드십시오.

사용자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품질이 낮은 방문자를 제거하고 품질 방문 개선을 통해 SEO를 향상시킵니다.

3. 독점 콘텐츠가 포함된 뉴스레터 사용

대상 고객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게 되면 이를 해결할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독점 콘텐츠가 포함된 정기 뉴스레터는 귀하의 브랜드를 소비자의 마음에 가장 먼저 떠올리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관련 정보가 포함된 주간 또는 월간 이메일을 보내 청중에게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고 현장의 선구자로서의 명성을 확립하십시오.

회사 블로그가 있는 경우 청중이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콘텐츠를 마이닝할 수 있는 훌륭한 소스입니다. 뉴스레터에서 “더 읽기”를 클릭하면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원하는 대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 통합

그 자체로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모두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결합하면 둘 다의 효과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소셜 미디어 를 사용하여 팔로어가 이메일 목록을 구독하도록 초대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렇게 하면 관계가 형성될 뿐만 아니라 보다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가 콘텐츠를 교차 홍보할 수 있도록 이메일에 “공유” 태그를 포함합니다.

인센티브 기반 추천은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입니다(예: “Facebook에서 팔로우하여 10% 할인” 또는 “이 링크를 친구에게 보내 독점 전자책 구매”).

이와 같은 이메일 콘텐츠를 공유하면 웹사이트에 대한 검색과 트래픽을 모두 유도할 수 있습니다.

5. 이메일 콘텐츠 개인화

어떤 이메일 메시지가 더 나은 응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고객님께”와 같이 일반적으로 시작하는 메시지와 “Jeff, 우리는 당신만을 위한 특별한 거래가 있습니다!”라고 적힌 메시지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이름이 Jeff라고 가정하면, 그렇지 않으면 그냥 이상할 것입니다).

마케터로서 당신은 아마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개인화된 이메일이 더 나은 개방률과 클릭률을 갖는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바로 그들이 수신자의 이름을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이메일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세분화를 활용 해야 합니다 .

특정 기준에 따라 목록을 더 작은 그룹으로 나누면 클릭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은 관련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c과 PC를 모두 판매하는 컴퓨터 매장에서 이메일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목록을 Mac용 목록과 PC용 목록으로 분할하여 콘텐츠가 수신자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샷건 방식을 사용할 수 있지만 두 가지 모두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수는 거의 없을 것이므로 성가신 상태가 되어 구독을 취소할 위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청중이 이메일을 열지 않더라도 브랜드 이름은 여전히 ​​기억 속에 남아 있으므로 다음에 그들이 웹 검색을 할 때 여러분이 친숙해지고 클릭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6. SEO 키워드로 A/B 테스트 수행

우리는 2번에서 이에 대해 간략하게 언급했지만 반복해야 합니다. 이메일 캠페인은 방문 페이지 및 기타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A/B 테스트 를 사용해야 합니다 .

어떤 것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결정하기 위해 SEO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버전의 이메일을 시도해야 합니다.

브랜드의 가장 인기 있는 검색어를 제목, 미리보기 텍스트 및 본문에 배치하는 실험을 해보세요.

이것의 좋은 점은 역으로도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이메일의 특정 키워드로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이를 SEO 용어에 추가하면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리뷰 요청

모든 브랜드는 해당 분야에서 최고라고 주장할 것입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이것을 알고 소금 한 알과 함께 섭취합니다.

반면에 리뷰는 마케팅 주장에 합법성을 부여하기 때문에 결정에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결국 소비자의 98% 가 리뷰를 읽습니다. 사람들은 개인적인 추천만큼 온라인 리뷰를 신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과 같은 똑똑한 마케터는 이메일 마케팅이 그들을 유인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솔루션을 보내는 가장 효과적인 시간 중 하나는 솔루션의 새로움이 고객의 마음에 아직 생생할 때 구매 후입니다.

이메일을 개인화하고 검토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여 쉽게 만드십시오. 이메일을 짧게 작성하면 응답을 받을 가능성이 훨씬 높아집니다.

지역 비즈니스를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리뷰를 요청하는 것이 특히 도움이 됩니다. 이는 지역 검색 결과에서 귀하의 순위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커뮤니티에서 누군가를 돕고 있다는 느낌을 갖도록 합니다.

이메일 마케팅과 SEO는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은 모두 훨씬 더 큰 캠페인의 일부입니다 .

그것들은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전체적인 관점을 취함으로써 이점을 활용하고 각각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의 품질을 향상시키면 웹사이트로 더 많은 적격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자가 더 오래 방문하고 귀하의 콘텐츠에 참여할 가능성이 더 큰 특정 페이지로 대상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차례로 전환 가능성을 높입니다.

이메일을 통해 콘텐츠를 보내면 더 많은 공유를 얻고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가 귀하의 콘텐츠에 백링크하도록 장려하여 귀하의 신뢰성을 높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함께 작동하면 SEO 노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