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검색 또는 구문검색 제외를 사용해야 합니까? PPC에 물어보세요

확장검색 또는 구문검색 제외를 사용해야 합니까? PPC에 물어보세요

낭비되는 지출을 제거하는 것부터 전략적 이점에 이르기까지 단일 단어와 여러 단어로 된 부정어를 사용할 때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확장검색 또는 구문검색 제외를 사용해야 합니까? PPC에 물어보세요

이번 달에는 확장검색 제외어와 구문검색 제외어 간의 미묘한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Ask PPC 에 대해 정말 좋은 질문이 나왔고 이전에 부정적인 일치 유형 을 다루었지만 이 질문을 통해 우리가 다루지 않은 추가 전략적 요소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의 한 독자는 이렇게 묻습니다.

“안녕! 아마도 어리석은 질문일 수 있지만 확장검색 또는 구문검색 유형으로 한 단어 용어를 부정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특정 단어가 포함된 검색어를 피하려면 BLUE라고 합시다. 확장검색 또는 구문검색을 사용하여 BLUE를 제외어로 설정해야 합니까?

내가 지금까지 본 제외어 키워드의 대부분은 복합어를 사용한 것으로,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감사하고 이 놀라운 일을 계속하십시오!”

다음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구문검색과 확장검색 제외의 전략적 이점
  • 단일 단어 대 다중 단어 부정어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이 게시물에 대한 스포일러 경고: 이 질문을 선택한 이유는 교차 채널 마케팅 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 입니다.

하나의 채널(Google, Microsoft, Facebook, LinkedIn 또는 기타)에서만 광고하는 경우 전체 고객 여정을 활용하여 얻을 수 있는 큰 수익을 놓치고 있습니다.

구문검색과 확장검색 제외의 전략적 이점

이 독자의 질문에 대한 간단한 대답은 확장검색/구문검색 제외어(Google에서)의 단일 키워드 간에 차이가 없다는 것입니다.

검색어에 해당 단어가 있으면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두 검색 유형 모두 트래픽을 차단하기 위해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는 구문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Google에만 국한되고 싶지 않습니다.

Microsoft Ads 는 확장검색 제외어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캠페인을 가져올 때 많은 추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구문검색 제외어에 모든 제외어를 추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모든 제외 검색 유형을 사용하려면 변형을 고려해야 합니다.

즉, 확장검색 제외어에 키워드를 추가하는 유일한 이유는 단어 모음(2개 이상)에서 파생된 검색어를 제거해야 하는 경우입니다.

단일 단어 대 다중 단어 부정을 사용하는 경우

용어를 부정어로 추가하는 것은 다음 두 가지 이유 중 하나로 수행됩니다.

  • 낭비되는 지출을 제거합니다.
  • 최고의 집으로 지출을 안내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부정이라는 한 단어가 두 가지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최상의 경로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아이디어는 낭비를 위해 문을 열어 둔 상태에서 관련 트래픽과 관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두세 단어로 된 부정어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을 때입니다.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 회사의 리드를 유도하려는 경우 기존 고객에게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지원”이라는 용어를 제외어로 추가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원을 찾는 사람은 어떤 종류의 고객 성공을 기대할 수 있는지 이해하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CRO 지원 소프트웨어 결과를 보여주는 SERP

네거티브에 “숫자” 아이디어를 추가하면 의도한 트래픽을 차단하는 동시에 독특한 방식으로 검색하는 리드에 대한 문을 열어둘 수 있습니다.이 예에서는 확장검색 및 구문에 “지원 번호”라는 용어를 추가하여 사용자가 해당 용어를 입력하는 순서에 관계없이 트래픽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거래 SERP 에 계속 표시될 수 있습니다 .

한 단어 제외어는 광고그룹이 서로를 도용하지 않도록 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와 “플랫폼”의 경매 가격과 전환율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둘 다에 입찰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광고그룹에서 한 단어 제외로 만들면 예산이 보호될 뿐만 아니라 실수로 자신에게 입찰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서로의 변형이기 때문에).

최종 테이크아웃

확장/구문에서 부정어 한 단어 사이에는 기술적인 차이가 없지만 구문 검색에 치우치는 전략적 이점이 있습니다.

의도에 따라 한 단어와 여러 단어로 된 부정어를 전략적으로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